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종아리 마사지법 박지영아과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3:19

    >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스 레그입니다.며칠 내로 추워졌네요. 이렇게 추워진 날씨로는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종아리가 굳어서 잘 풀리지 않네요~!


    >


    다리부종도 가능하시고요! 추워지더라도 부종으로부터 다리를 보호하고 굳어진 종아리를 쉽게 풀 수 있도록 오늘은 종아리 마사지 방법을 가르쳐 드릴까 합니다.:)


    >


    직장인들이 자기 학생일 경우에는 오래 앉아 많이 걷는 경우와 오래 서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그럴 때는 종아리 쪽에 무리가 가기 때문에 부종이 생기고, 내용적으로 종아리가 생길지도 모릅니다.계란은 육안으로 보면 냄새가 많이 나기 때문에 신경이 쓰이고 외형도 좋지 않습니다.


    >


    >


    그런 부종을 막기 위해서는 다리를 꼬고 앉거나 비틀린 자세로 앉지 마세요.바른자세로앉으려고노력해야하고,가끔발목을돌리거나다리스트레칭을하는것이좋습니다.붓기에 좋은 종아리 마사지법으로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손으로 주물러 주는 방법인데요.손으로 주물러서 혈액을 원활하게 풀어 주는 것이 가능한 것입니다.


    >


    >


    다른 간단한 방법은 L자 운동입니다.이 자세는 엉덩이를 벽에 댄 후 다리를 모으고 똑바로 펴세요.꾸준히 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참고하세요:) 이 자세로 하루 동안 부어있는 다리의 붓기도 제거하고 혈액순환에도 도움을 줍니다!


    역시 1개의 방법으로는 요즘 많이 쓰는 판 로울러를 사용 방법이네요.하루 5~10분 정도 폼롤로을 사용하고 종아리를 마사지합니다 면 역이 많아질 겁니다.그러니까 예전에는 맥주병으로 많이 문질러주셨잖아요:) 폼롤러를 할 때는 편하게 앉은 자세로 양손을 어깨 폭만 벌린 뒤 바닥을 짚고 엉덩이를 앞뒤로 밀어주세요.


    >


    >


    >


    >


    이러한 비결로 종아리 마사지법을 시행하고 미스 레구아기니타이다 KIT 쿨링볼과 쿨링젤을 발라주면 시댁효과가 나타나는데 :) 쿨링감을 주어 피로가 풀리기 때문에 제 하나는 조금 가벼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회사본인학교에서 틈틈이 발라주는 것도 다리의 피로를 풀어주는 하봉인의 비결입니다.:)하루 5~하나 0분만 투자하고 시각적 여유가 없으면 미스 레그 아기 니타다 KIT에서 관리하고 보세요!Don't miss, your Miss Leg!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