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자와 이불 깔고 눕는 꿈과 아기 꿈 해몽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03:25

    3일 전에 꾼 꿈 이야기가 이랬다.한 여성과 학교 같은 건물 교실에서 만과다.사인(私人)에게 흥미가 있는 듯 다가오자, 스토리도 하고, 이런저런 시간을 보냈다.그리고 갑자기 이불을 깔고 누웠더니, 옆에는 아기도 하과인이 있었다.


    "정말 따라서 3일이 됐지만 꿈의 이야기의 대부분은 생각 그저지 않는다. 하나하나 된 촛불을 켜고 기도하는 꿈은 그리 생생하지만 이야기다.


    사흘 됐지만 기억이 가물가물하는 것만 봐도 이제 꿈의 합격 요건에 하나 00%까지는 아니라도 90%부합한다.꿈속의 여자가령은 남자로 등장하는 이성 상대의 대부분이 내가 관심을 가질 만한 일이나 소재가 되기 쉽지만, 우선 과인에게 접근하는 것은 내가 노력하지 않아도 이 여성에 해당하는 대상이 과인에게 접근한다는 의미다.인간으로 등장한다고 해서 반드시 실제 이성상대과의 여자가 될 필요는 없다. 이것은 일이 될 수도 있고, 사건은 지난 것이 될 수도 있다. 스토리를 하면서 이런 시간을 보내는 꿈의 대목은 자신의 이름대로 관심을 갖고 어떤 일에 집중하는 과정에서 꿈이 된다.이렇게 '다같이 이불을 깔고 눕는 꿈' 구절은 깔아놓은 면적만큼 이과에서 본격적으로 일할 귀추를 예고한다.이불을 깔고 앉으면, 그 면적만큼의 과도한 일을 진행시킬 수 있다. 넓은 것이면 그만큼 넓게 퍼진 것이고, 좁은 것이면 작게 넓힐 수 있다. 자영업을 계획한다면 매장 크기에 비유할 수 있다.이후 이불을 깔고 눕는 꿈에까지 이어져 영토, 어떤 것의 토대를 마련한 뒤에는 추가로 일을 추진하는 과정까지 예고되는 방식이었다. 실내를 뒤지고 나서 인테리어도 한 다음에야 문을 여는 식이었다.


    >


    그러다 옆에 있던 아기의 꿈 내용은 그 과정에서 생겨난 결과물이 된다. 몇살 안 된다 아기에게 나빠서 오지 않았기 때문에 생긴 갓 1이다. 그만큼 신경 써야 1이 되기도 한다. 아기의 위기 때문입니다.단지 알려진 것처럼 아기가 꿈에 나쁘지 않다고 해서 모두 유아물 단지로 해석하는 것은 아니다.그런데,


    앞으로도 전혀 없을 것 같다.만약 종래 하던 하나와 관련이 있다면 더 친한 사람이 꿈에 등장해야 하는데 아내의 음성을 보는 얼굴에다 3일밖에 안 됐는데 이제 꿈의 내용이 흐릿하다.가능성이 거의 없는 작은 꿈으로, 아마도 생각에 잠길 가능성이 높다.알맹이 없는 꿈의 해석은 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