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형 남자 성격,b형 남자 특징 궁금하면 클릭!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7:35

    혈액형과 성격이 다릅니다. 저는 b형이라서 항상 b형인 남자의 성격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뭔가 궁금해서^


    >


    형 남자 성격의 경우 1인상이 약간 안 좋은 편입니다.그래서 아내 sound 사람을 만날 때 조금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만약 회사에서 중요한 계약을 위해서 거래처 사람을 만날 때, 이런 B형 남자가 회사를 대표해서 나쁘지는 않다고 말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역시 B형의 남자의 성격은 자신을 칭찬해주는 여자에게 당신들처럼 금방 속아요.


    >


    첫인상이좋지않기로B형남자가유명하지만,여자의입장에서는사실가장조정하기쉬운남자가바로이B형남자라고할수있습니다.


    >


    만약 B형 남자와 데이트하는 여자가 있다면 상대를 자주 치켜세우는 요령만 있다면 상대방은 헤어가 나빠지지 않을 것이다.


    >


    이런 b형 남자 성격의 경우 대표적인 연예인으로는 배우 현빈과 조인성 소지섭 등이 있고 개그맨 유재석 씨도 B형 남자입니다.


    >


    b형 남자의 특징-유머가 많고 지나친 유행이 많다-자신의 외모 스타 하나를 아주 중요하게 본다-갑자기 조용해서 영토정연하게 마음 자신이 있습니다-자신의 스토리에 잘 따르는 여자를 나쁘진 않습니다-잘 튕긴다-스토리를 빙빙 돌려 하는 것이 싫습니다-자존심이 높다-스킨쉽정 스토리 나쁘지 않습니다 - 거짓 스토리를 잘해요 - 제 뱃속이에요 - 제 뱃속 - 자신이 정스토리를 사랑하는 여자를 만나면 그 여자만 바라본다 - 같이 있으면 정스토리 가끔 간다고 생각하지 않을 정도로 재미있다 - 복수를 즐기는 혈액은 아니지만 복수를 할 때는 가장 확실하게 복수하는 혈액형 - 존재감 자체로도 특이하다 - 똑똑하다 - 가까이 다가가기는 어렵지만 친하게 영토의 의리형입니다 - 귀찮은 거 자기 걸리는 거 싫어해 - 지킬 건 지킨다 - 나쁘지 않다는 건 정스토리 정스토리 잘해요 - 붓이 들어간 분야에는 전문의야 - 언제 자기 잠이 많다 - 특이한 취미가 많은 매니아들이 많아 - 차가워 보이는 바보장이지만 사실은 제일 따뜻해 - 막상 사랑해요라는 스토리를 하려고 하면 못해요 - 사랑하는 사람이 생겨도 그 사람이 올 때까지 기다리는 한심한 면이 있다 - 남에게 다가가려고 해도 "이상하게 생각하면 어떡하지?" 하면서 가끔씩만 날려버린다 - 한번 사랑에 빠져서 영토 오래 - 감정이 많아 - 한심한 게 많아 - 갑자기 터지면 - 한 번 터지죠 - 한 번 터지면 아무도 스토리를 볼 수 없어요 - 한 번 터지면 - 한 번 터지면 - 안 돼 -- 호기심이 많다 - 제일 먼저 행동으로 옮기는 타입입니다 - 호불호가 분명하다 - 명령을 받는 것을 자신의 틀에 잡히는 것을 싫어합니다 - 남들과 다르게 살고 싶은 생각이 좀 자유로운 영혼의 기질이 있다-뜨거워지기 쉽게 식는다-대략 청순한 여성스타 한 명을 나쁘진 않아요-만날 만큼 편안하고 멋쟁이도 있는 여성스타 한 명 나쁘진 않아요-자신을 편하게 생각하는 여성에게 많은 호감을 갖는다-애교와 귀여운 것을 나쁘진 않아요-애교가 있고 귀여운 스타 한 명에게 많은 호감을 보인다-자존심이 강하기 때문에 자신을 무시하는 여성을 싫어 항상 그랬지만 나르는 B형 남자의 성격과 B형 남자의 특징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맞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닌 것 같기도 하면서 맞는 것 같기도 한 표! ^^b씨의 남자아이의 특징은 잘 보셨나요~? 우르난군은 A입니다만, 다소 리반의 포스팅 재료는 남편의 성격과 특징에 대해 가지고 오겠습니다.혈액형이 궁금하신 분들은 즐겁게 보셔도 되고 의미있게 보셔도 될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