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영어] I got your back / I've got your back : 걱정하지마, 내가 도와줄게, 나쁘지않아만 믿어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21:05

    #영어 #영어회화 #영어공부 #영어공부 #영어공부 단독으로하기 #영어단어 #생활영어 #비즈니스영어


    I got your back I have got your back"은 직역하면 "내가 당신 뒤를 가지고 있다"고 하며, 뒤에서 지켜주고 응원해준다는 의미를 갖는다. 걱정마, 내가 도와줄게, 나를 믿어, 내가 편을 들어줄게, 내가 있잖아 등의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


    >


    >


    >


    >


    >


    #드라마 #미국드라마 #미드 #넷플릭스드라마 #넷플릭스미드추천 #넷플릭스 #넷플릭스 #굿플레이스 #GoodPlace


    >


    20일 6년부터 오메리카 NBC에서 방영 중인 시트콤. 오피스, 팍스 앤드 레크리에이션, 브루클린 본인 등의 히트작을 만들어낸 미국의 작가, 제작자, 배우 마이클 슈어가 제작했다. 시즌 4까지 제작됐으며 한국에서는 넷플릭스를 통해서 시청 가능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