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요하나예능 추천 엠넷 니가알던내가아냐 본방사수~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5:44


    >


    목요하나예능 추천 :)


    >


    누군가를 두고, 가족에게, 친국에게, 동료에게 그가 어떤 사람인지를 묻는다면 어떤 스토리가 나올까요 친국 사이에서는 유쾌한 분위기 메이커 동료들에게는 화목하고 함께 일하고 싶은 나이스한 사람...그러나, 가족에게는 무뚝뚝한 ツ데레의 아들...일 가능성도 있지 않습니까.그래서 우리는 가끔 내가 봐왔던 누군가의 모습이..다른 사람에게도 그런가 궁금하기도 하는데요.


    >


    우리가 사랑하는 스타의 모습이라면 더 알고 싶어할 겁니다.평범한 일상 속 그들의 모습은 어떤지를 볼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예능이 시작되거든요.스타와 스타 관계자들이 과인과 스타 VCR을 함께 보면서 sound에 어떤 행동을 할지 예측하는 일상 예측 게이입니다.


    >


    너 무군 무기대 목요 하나 버라이어티


    드디어 첫 2월 20하나(목)밤 쵸쯔쵸쯔시쵸쯔 방송입니다~꺄아!!!


    >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게스트만큼 자연계 프로그램의 진행자 역할이 큽니다.와 라인업은 화려하네요.


    뭔가 아는 형 이수근 씨개인적으로 이분은 거짓없이 립싱크다음과 센스가 좋다고 생각하는 저에게는 1등 개그맨입니다.워낙 팬이라 이분 본인이 오는 건 좀 다 체크하고 있는데 후훗~ 이것도 절대 못 놓치겠네요.남자쪽에 이수근이 있다면, 여자쪽 센스는 장도연씨가 역시 같은 갑이죠.뭐가 맞을지 몰라서 일단 촉촉하게 던져보다니 상상도 할 수 없는 답이 눈에 띄지 않을까~ 라는 기대도 됩니다.예능의 대세라는 스토리가 잘 어울리는 DEEN 씨 그만큼 두뇌회전과 재치가 있어서 스타 관계자들의 예측을 들으면서 기대 이상의 통찰력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습니다.마지막으로 꽃미남 그 설리단 JR 종현 씨... 팬이에요프듀는 몇 번을 봤는지 모르겠어요. 핫핫, 관련자를 돕는 숨은 조력, 하 본인의 힌트! 찬스의 요정으로 등장합니다.니햐 내려다 보기에 잘 어울리는 것..일상의 예측게이입니다.그래서 본인이 MC 호흡도 기대가 됩니다


    >


    그러면 기대되는 목요하나 버라이어티 네가 알던 내가 아니야의 하나산 예측게임이 어떻게 진행될까.살며시~~봅시다.'당신이 알고 있던 GOT7이 쟎아요'변 티 조가 공개되고 있었습니다~


    >


    >


    GOT7의 멤버들의 대기실의 모습도 보고~ 이쁜 우리 멤버들도 보고, 예측도 하고~게이 다도하고~~루루 라!!영상의 중국의 피실험자 후보는 이처럼 3명!!뱅뱅, 진영, JB의 3명의 중국에서 누구가 타깃이 됩니까. 두구두구ᄏ


    >


    연구의내용은매우간단합니다.바닥에 오만 원권이 이렇게 떨어져 있는 데두돈 이걸 본 수리스타는 어떤 행동을 할까?


    >


    타란~ 타겟 뱀뱀은 처음이네요


    >


    >


    신발을 친해지려고 고개를 숙인 까앗신사임당 님과 아이콘텍 뱀뱀 당황스럽네 ᄒᄒᄒ 과연 뱀뱀의 이 행동이란?


    >


    1. 돈을 줍고 몰래 주머니에 드신다니 2. 아무도 보지 못하도록 발에 꼭~3. 무시하고 자신의 할 일이 나쁘지 않은 헤야 디~4. 멤버들이여, n분의 1에 나쁘지 않고 누구나!예시를 그때마다 떠올리면 노 힘 웃긴데요..신들이 예측하려면 다음에 벵벵이 어떤 행동을 한다고 생각하나요?저는 3번.잃어버린 사람이 찾으러 올것이다. 설령 누군가 다른 사람이 발견해서 찾아주겠죠.뭐 그런 생각을 하고 보통 모른 척하고 그냥 넘어가지 않을까 싶어요.


    >


    어느 행동을 했는지는 12월 20일 밤 11시 목요일 연예 Mnet니알네아 직접 보고 확인하고 봅시다.


    >


    그리고, 꾸준히! Mnet Facebook에서 "당신이 알고 있던 내가 아니다"사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므로, 꼭 참가해 주세요.~의 답은 제가 몇 번이나 가르쳐드려서 모르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이부분은 모르겠네요 -_-;)


    >


    츄-아이 당초부터 투-カップ 플레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선물하다니~ 이것도 제대로 잡아봅시다.물론봉/방/사/수/도 놓칠수없죠.저도 즐거움!! 놓치지 않을게요!!~후훗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