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추천 <바르셀로나쁘지않아 이비자 DJ (IBIZA)>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1:42

    안녕, 이것도 추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는 바르셀로나의 이비자 DJ야!


    >


    한국어 제목이 기네요.영어제목은 IBIZA의 하봉인이지만!! ᄒᄒ 넷플릭스에서 하도 광고를 해서 궁금해서 미리 다운받았는데 비행기 안에서 시청했어요.


    >


    바르셀로나 비자 디제이의 주인공도 비행기를 타고 미국에서 이비자까지 다녔는데 비행기 안에서 시간 때우면서 멋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바르셀로나 이비자 DJ (IBIZA)줄거리:


    >


    >


    주인공 말고 다른 여배우분들은 아내의 sound를 보시는 분들인데...남자주인공은 '왕좌의게임'의 랍스타크역을 맡은 배우였습니다! 이영화에서는 매력적인 DJ로 과인온입니다.


    >


    물론 영화보면 여배우도 매력적인 캐릭터로 빠져드는 것 같구요.


    >


    ※로 둥근 토마토는 영화에 대한 소식, 비평,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0~하나 00%의 하나 00% 가까우면 신선하고 재미 있는 영화


    >


    로튼 토마토는 생각보다 점수가 낮았던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여주인공이 중요한 사업을 앞두고 갑자기 DJ를 따라가는 것도 이해가 안 되고 스포 때문에 더 이상은 예기할 수 없지만 중간중간에 마지막 엔딩도 좀 여주가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 많았어요. 가능성은 많이 떨어지지만..그래도 비행기에서 정예기 볼 건 없을 때 볼만한 영화가.. 시간 때우기용 영화로는 넷플릭스 도오리지널 영화 바르셀로나 VISADJ를 추천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