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주운전벌금 그리고 그 처벌은?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17:46

    >


    자동차는 이제 우리 생활에 필수적인 필수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굉장히 편리하지만 그만큼 위험해. " 부모 뒤도 큰 게 사실이에요.매년 교통사에서 사망하는 사람의 수가 다른 사고가 나쁘지 않고 질병 등으로 사망하는 사람 수보다 몇 배나 높다고 하는데요.그중 교통사고의 주원인이 SUnd 음주운전이라고 합니다.


    >


    위험한 행동, 해서는 안 되는 행동이란 건 전부가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끊이지 않는 음주운전 사건이다.오항시에는 음주운전 벌금과 처벌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남의 인생을 앗아갈 수 있는 생명을 건 도박 음주운전.한국에서 음주 운전 기준은 혈중 알코올 농도가 0.03%이상이라고 한다.0.05%이상으로 0.1%미만은 통상 300만원의 벌금과 1001간 면허 정지 0.1%에서는 면 통과를 취소하는 것은 갓우 나 0.2%미만까지 벌금 500만원, 그 이상은 1,000만원 정도 가선 하드웨어라는.


    >


    상습적이면 징역형도 가능하다고 하더군요.그래서 보통 그렇다는 것이지, 귀추가 자신의 전과, 음주 정도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또한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음주 운전 삼진 아웃도 있습니다.소리 주기 전에 3차례 적발되면 면 합격 취소되고, 2년간 다시 취득이 금지된다고 하네요.거기에 특별 교통 안전 교육 16대 테러를 이수한 면허에 다시 도전할 수 있습니다.


    >


    한편, SUnd주 운전을 하는 사람이 많고, 한편으로 "운전면허를 취득할 수 없게 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또 "흉악범죄로 취급되고 있어 보다 엄격하게 규제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


    아무래도 술을 마시지 않고 하는 운전도 위험한데, sound주를 일귀취로 하는 운전이라면, 그야 내용으로 도로상의 무법자에게만 법적 처벌도 강화했으면 좋겠군요.술을 마시는 건 제 자유지만 운전까지 해서 남의 자유를 빼앗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