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evin's SH][의학 정보] 고혈압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6:01

    이 글은 전반적인 지식 지식 지식 지식 지식의 글로서 개인적인 상황을 대변하지는 않습니다.*본인의 건강에 관해서는 온라인이 아닌 의사와의 면담 상담이 "필수"입니다.이 글은 대한 코효루하프 학회, 고혈압 진료 지침(20일 8)을 참고하 슴니다.


    고혈압의 개요 ​ 국민 건강 영양 연구에 따르면 30세 이상 성인 30%, 고혈압이 있다고 합니다.고혈압은 심뇌혈관질환 발생률 및 사망률을 크게 높이기 때문에 관리가 중요한데,


    >


    여기서 주목해야 할 부분은 고혈압은 수축기 혈압 140이상 이완기 혈압 90이상일 때 정의하게 된다 이때 약물 치료가 '고려' 됩니다.


    고혈압 진단청진기와 수은주 혈압계로 측정하는 방법은 그대로지만 현재는 전자식 압력계가 검증돼 시판되고 있어 편리하다.


    >


    혈압 측정에서 제1중요한 것은 측정 전 5~10분 앉아 휴식을 취하는 것이다.​ 기타 측정 30분 전에는 흡연, 알콜, 커피 등의 혈압 항진의 제안의 복용을 피한다.


    >


    고혈압이 의심되면 위와 같은 다양한 검사를 통해 고혈압의 원인과 관련 질환의 검사를 실시합니다.만약 검사를 통해 고혈압을 유발하는 질환이 발견되면 그 특정 질환을 치료함으로써 고혈압을 치료한다.대부분의 경우 검사에서도 고혈압을 유발하는 질환이 의심되지 않지만 이를 한 수레 고혈압으로 정의하고 대개 혈압약만으로 조절합니다.


    고혈압 관리


    >


    고혈압이든 고혈압의 전 단계든 생활 연습이 매우 중요합니다.위의 표를 보시는 시피조사 결과를 통해 생활요법만으로도 혈암감소 효과를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유의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특히 식연습으로 육류와 지방보다 야채와 식사 때 혈압이 현저하게 감소한다고 합니다.​ 가이드 라인에서 추천 sound식은 채소와 1, 생선, 콩, 두부, 우유 제품입니다.나쁘지 않고, 다른 sound식은 아직 조사 결과가 불충분하다는 의견을 주시면 됩니다.


    높은 혈압 치료 일시의 높은 혈압은 약물 치료만으로도 치료가 가능하므로 약물 계속이 중요할 것입니다.​ 쓰는 약은 크게 4가지로, 주로 사용되는 2개의 약물은 아래 적색 표시하 슴니다.


    >


    상소가 아주 중요한 표입니다만, 특정 질환 때 권장되는 약제를 정리했습니다. ​, 특정 질환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는 ACE억제제, 안지오텐신 차단제, 칼슘 차단제의 조합으로 제1우선 혈압을 조절하고 더 필요한 경우 다른 종류의 혈압 약을 추가합니다.주의 사항은 ACE 저해제와 앤지오텐신 차단제는 약물 기전이 비슷하므로 동시에 복용하면 안 됩니다.


    이상으로 고혈압 가이드 라인의 구연을 끝내겠습니다!​*20최초 8년도, 고혈압 진료 지침의 링크 ↓ ↓ ↓ ↓


    #고혈압 #관리 #치료 #관리 #진료지침 #가이드라인 #의사 #논문 #요약 #소맛있는음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