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대급 스릴러 반전영화 넷플릭스 추천 인비저블 게스트 해석과 결예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09:55

    >


    안녕하세요 쿨브로입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넥스플릭스에서 트렌드리에 방영된 인비지블 개스트에 대해 이 이야기를 해봅시다.쿠쿠쿠


    >


    >


    네... 만만해 보이죠? 앞부분부터 올리진 않았지만 이분들의 분륜입니다.wwwwww 심각한 내용 중입니다 한국에서 이런면 신구 아저씨 보고 4주일에 뵙죠?



    >


    분륜에 걸린 과인? 왜 멈춰 있지?빙상 아니죠? 그렇죠.과잉행동을 했으니 벌을 받겠죠?


    >


    보시다시피 그렇습니다.사건이 일어났어요.너가 보기엔 나쁘지 않아 보여?? (왜 이야기를 안해 이녀석)이라고 말하면, 다음 사건이 일어난 사람은 벌써 천국행이야... (그러니까 나쁜짓을 하면 안되요!!!!)


    >


    아니구나, 갑자기 마을 주민이 자기죠? 황급히 상황을 정리하고 컨셉을 정합니다. 왜냐하면? 둘 다 잃을 것이 많은 사람이기 때문입니다.여자는 잘봤는지는 사진가, 남자는 많이 CEO에요.그래서 이 문제를 무모하게 만들려고 두 사람이 재난을 가장하는 겁니다.


    >


    왜 남자는 사건 차량을 처리하는 동안 주는 차가 시동이 안 걸려요. 또 스릴러 각이 바로 나쁘지 않습니다.느닷없이 참견하는 KFC 할아버지의 등장 여성은 갑자기 그런 등장에 섬뜩하지만 흰머리 할아버지는 그 반면 가지고 있는 자동차 엔지니어라는 화려한 스펙을 자랑합니다.이렇게 그 다음에는 그래요!!! 견인을 해서 차를 고치기 위해서 집으로 갑니다.


    >


    여기는 이 영화의 핵심 이 장면은 어떤 교루네고 용을 예고하는 것 1카요이 부분이 알고 싶으면 꼭 시청하고 보시기 바라고 리뷰를 계속 진행하고 보겠습니다


    >


    다니엘이 안 오니? 여러분 요즘 이상황과 장면에서 상념으로 오네요.여자는 아주 최근에 어떤 생각일까요?


    >


    분명합니다. 허둥지둥 도망가고, 차를 고쳐 아웃사이더 랩보다 빨리, 누구보다 빨리 주인공과 자신의 집으로 돌아갑니다.


    >


    명탐정 KFC 할아버지가 얼렁뚱땅 보이더니 범인을 알아보고 이 여자를 태운 데서 글재주를 낸 걸 알았어요.그런데 이 범인은, 돈이 굉장히 많았던 회장님, 즉 CEO님. 돈이 많아서 결국 복수를 실패한다.


    >


    복수혈전!!! 나 화났어.정스토리야!!


    >


    어라? 이거 갑자기 무슨 귀추야? 저도 이 부분에서 설계인줄 알고 범인이 할아버지인줄 알았어요.


    >


    그렇게 해서 남주를 기절시켜서 여주가 죽게 됩니다.


    >


    그리고 과인서의 남자주인공은 범인으로 지명되어 분한 생각이 든다! 으악!!! 이건 뭐야? 거짓말없이 과인은 아니야. 봐봐.


    >


    범인으로 의심받던 남주는 이렇게 변호사를 선임하게 되고, 이 사건에서 벗어나 과인 앞에서 대화를 과인으로 하게 됩니다.


    >


    내용이 빨라서 그냥 확 감정을 사버려요.아내 소음에는 남주는 모든 사실을 내용으로 담고 있지 않았지만, 정영영은 결국 변호사에게 뺑소니 친 사실과 여주를 죽인 것이 좋지 않았다는 것을 밝혀냅니다.정 내용이 대화를 듣고 소름이 돋았어요.하지만 나쁘지 않다... 반전은 이걸로 끝인가요? 그럼 역대급 스릴러 반전영화 넷플릭스 제작진이 아닙니다.


    >


    >


    >


    저는 이 마지막 부분을 보고 바로 화장터로 달려갔습니다.상념하러 오셨어요? 네 맞습니다 이 변호사는 연극을 하는 노부부의 복수설계였어요.


    >


    임자 씨는 보통 감옥 행정 얘기를 '홀리チュー'이라고 외치다가 한순간에 과인락에 빠졌죠? 여기까지 인비자블 게스트 해석과 정말 결국입니다.이 영화를 보고 소름끼쳤지만 결국 내가 할수록 돌아온다는 것을 깨닫고 착하게 살아야 하고 사고를 치면 과인도 자수해야 한다.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