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에 좋은 소리식)양평동 내과 대명앰알씨티 다녀왔어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0:07

    #양평동내과 #대명앤알시티 #편도염 #편도염에좋은음식 #편도염음식 #수면내시경


    >


    반갑습니다 맥근입니다 ​ 당 1출근하는 차 안에서 본 요쟈크쵸은의 모습은 ​ 안개처럼 뿌옇게 변하는 ​ 미세 먼지의 심각성을 가르치셨습니다 ​ 내가 31전부터 목이 칼칼해서 ​, 침 삼킬 때 아프쥬은세이 있어 ​ 어제 내과에 다녀왔습니다 ​ ​


    ​​​​


    ​ ​ 목의 통증이 있어서 목 감기가 왓나프지앙아 보다 하고 ​ 대수롭지 않으면 교은헤헸지만 ​ 한일의 통증이 심하고 그런 우리의 1엔 ​ 목이 붓고도 안 아프증상을 보인 거예요 ​ 그런데 이번에는 통증이 31한잔 있어 ​ 병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제가 갔던 양평동내과 대명암알시티는 선유도역과 당산역 사이에 있는데 선유도역과 조금 가깝습니다.​​


    >


    사람들마다 과인에 맞는 병원이 있다는 얘기 들어보셨어요? 저도 고향에 있었을 때는 가봤던 병원만 갔었지만, 서울이었기 때문에 좋은 병원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 그러나 오 한상차림 뻔했던 것처럼 정신 병원은 ​ 저와 맞는 유 1한 병원입니다 이런 표헌이는 잠깐이라도 단골병원입니다


    >


    아파서 내과에 가는데 주차 시설이 없으면 계속 곤란하게 되는 거죠? 병원 주차장은 큰 길에서 보면 보이지 않고, 병원 즉석 담장에 있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오는 분은 참고해 주십시오.토지의 주차장이 있습니다만, 보통은 몸이 좋지 않은 분으로, 본인의 구급차를 중심으로 주차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


    ​ ​ 그대로 병원을 찻 고 본인 은행 등 ​ 다른 볼 1 있으신 분은 ​ 택지 주차장이 아니라 주차 타워를 이용해야만 합니다 ​ ​


    >


    ​ ​ 주차 요금은 진료를 보고​ 주차의 스탬프를 받아 오시면 1가끔 무료입니다 ​ ​


    >


    ​ ​ 데묘은엠알시티 병원은 ​ 2층에서 9층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의 접수, 내과 진료를 보시려면 ​ 2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 엘리베이터를 이용해도 좋지만, ​ 2층이라 계단을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 ​


    >


    접기 위해 대기표를 뽑아서 접어보세요.​​


    >


    내부 모습이지만 평온한 오후라서 소견만큼 사람이 많지 않군요. 저번에 오전에 왔을 때는 정말 얘기를 오래 기다린 기억이 나요.​​


    ​ ​ 진료실은 하나의 진료소와 2진료실이 있는데 ​ 나는 보통 하나의 의원에서 진료를 봤어요 ​ ​


    >


    ​ ​ 이 날은 대기자가 많아서인지 ​ 2진료실에 제 이름이 있네요 ​ ​


    >


    내시경실도 있고, 내시경 소견을 하면 이전에 고향 병원에서 내시경을 받았던 안 좋은 기억이 떠오릅니다.쉽게예기하면수면내시경을신청했는데,비용은수면내시경비용을받아서고통으로하나반내시경을한기억이있네요. 내시경을 하면서 의사가 수면 마취를 시켰는지 간호사에게 물어보는 것까지 확실히 기억하고 있습니다.그 뒤년도에 1개 반 내시경을 했는데, 그 당시의 수면 내시경과 차이가 없어서, 그 당시 깨달았어요. TMI였네요.​​


    >


    ​ ​ 검진 센터는 3층에 있죠 ​ ​


    제 차례가 돼서 진료를 했는데 염증성 산출물? 정확한 병명은 기억이 없지만 편도염으로 붓기도 심하고 하얀 염증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열도 자신감으로 오한과 두통을 동반한 증상이 있었던 것입니다. 증상은 감기와 비슷하군요 원인은 다양하지만 세균성이 의심된다고 해서 항생제를 먹어야 합니다.


    ​ ​ 이 병원이 진료도 잘 보지만 ​ 가장 sound에 드는 점은 하나의 진료실도 그렇고 ​ 2진료실도 그렇고, 의사들이 전체 ​ 친절하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끔 다른 병원을 마스크 불친절해서 기분이 상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진료를 마친 본인이라고 계산합니다만, 영양 주사와 폐렴 예방 접종을 한다는 안내도 볼 수 있었어요.​​


    >


    도요하나 진료 때마다 변경 안내가 있으므로, 도요하나에 오시는 분은 참고해 주십시오.​​


    >


    주차장 가는 길에 약장사가 있어서 동선이 정말 편해요.제가 항생제 문장을 썼는데요. 약국에서는 항생제를 처방하면서 꼭 다 먹어야 합니다라는 안내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집에 가서 약을 먹으려고 했더니, 솔직히 부끄러운 얘기지만 약을 잘 못해요. 한 알씩 먹지만 약의 크기가 커지면 더 먹을 수 없게 된다고 합니다. 항생제의 크기가 제게는 조금 생각이 듭니다.하지만 삼키기 힘들기는 하지만, 치료를 위해 자주 마시고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편도염에 좋은 음식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마무리합시다.​​


    ​​​​


    식사는 부드러운 죽으로 살아서 좋와하지 않게 드셔야지 부담이 가지 말고 타의미하고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고 합니다. ​ 51동안 약을 먹고 좋지 않은 토지 ​도 오라는데 51속에 나쁘지는 않아아 왔으면 좋겠네요 아! 요즘 몸이 안좋다이웃의 블로그 회전이 늦네요. 몸 상태가 돌아오면 잊지 않고 찾아뵙겠습니다.항상 감사합니다​​


    편도염으로 병원에 다녀온 글은 맥군의 개인적인 생각이며 편도염에 좋은 식품에 대한 정보는 사실과 다를 수 있다는 스토리가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