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수 현미, 올해 과인이에 관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7:04

    가수 현미의 자기 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여러 방송에서 드러난 현미의 괜찮은 여자는 올해 82세이다.



    지난 달 161방송된 MBN'정이 누설'에서는 건강 검진을 한 현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현미를 검진한 의사는 "실제 나이는 82살인데 건강 수치만 보면 60대 초반"라고 전하고 놀라움을 자아냈다.




    >


    MBN 천기누설 방송 캡처




    현미는 "혈압이 자신의 당뇨약은 아직 한번도 먹지 않았다"며 "건강식이 아니면 먹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 1962년'밤 안개'데뷔 그때 현미의 저는 26세였다.



    평안 남도 평양(표은앙남도・표은양)에서 태어난 현미에는 두 아들이 있다.



    현미는 지난해 2월 60주년 신곡'내 걱정은 하지 말고'을 발매했습니다.



    관련 기사:


    김현미(김·효은미)국토부 장관,"수도권 주택 제공 확대 방안"관련...서울 땅 선정 가요 무대, 배·서현, 김·용이다의 "꽃 바람"을 열창 히든 싱어 2바퀴 현미(츄・효은미)쪽 출신의 '차세대 트로트 여왕'그녀 본인은?마이 웨이 가수 효은미 씨 남편인 고 나·범행 수법 씨이다 신 8개월 때 사실 알고"'낮 마당'가수 현미"것 3세 때 헤어진 동생, 자기보다 더 늙어"...이산 가족"슬픔"본인은?"뵤루뵤루토ー크쇼ー"최희 최·희준 마지막 길, 현미·하춘화·송 타이칸·소나무해·박 카즈오들 아이들도 잇달아"낮 발전소"영화"공작"쿠로가네 성 박·최 씨, 현미·난보원들 이산 가족 상봉을 위한 개별 추진 비하인드 유출"뜻밖에도 가능했다"주·효은미, 과거의 앨범 재킷의 화제...'현재 그의 본인은?''MBC스페셜'옥류관 서울 한호점 3부'이산'현미의 소울 푸드가 '평양 냉면'인 이유는? " 만나고 싶은 묘은쟈·길 저!"가수 효은미, 올해의 본인은?'80세를 넘어'농구 선수 팍캉효은 ♥, 미스 코리아팍카우오은, 네 쌍둥이처럼 닮고 가족 사진 이야기[원본 기사 표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