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와이_빅아1랜드] 화산섬 휴양지의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20:02

    >


    >


    하와이에서 가장 큰 섬인 빅아일랜드는 반전 매력이 넘치는 섬입니다.고급 리조트가 즐비한 휴양지이며, 여전히 화산이 활동 중인 면이며 거대한 과학점검실이라 불릴 만큼 우주의 신비를 만나볼 수 있는 곳입니다.요즘에서 소개하는 5곳을 가면 충분히 공감할 생각입니다.


    >


    커피를괜찮다면한번들어봤던브랜드고본인생산지가바로이곳입니다.미네랄이 풍부한 화산토양에 풍부한 강수량과 햇빛, 전통적인 농업방식이 더해져 전 세계 유아보호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직접 운영하는 카페도 있으니 바다를 바라보며 천천히 소음을 음미해보자.


    >


    2006년 개관 이후 천문학에 관심이 있는 초심자와 애기에 전면적인 지지를 얻어 빅 아야 랜드의 명소가 된 곳입니다.세계 최첨단의 기술을 적용한 돔형의 영상관 "플라네타륨"에서 다큐멘터리를 상영해, 하와이의 과거·현재·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시물로, 아이들의 교육에도 효과적입니다.


    >


    분화구에서 연기를 내뿜으면서 오핸시도 용암을 만들고 있는 킬라우에아 화산이 있는 빅 아하나랜드의 인기 명소입니다.하나 987년에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이 공원은 넓지만 자동차를 타고 편하게 구경할 수 있어 편합니다.크레이터 림 드라이브 도로를 따라 킬라우에아 전망대, 서스턴 용암동굴 등을 차례로 둘러보면 지구과학의 신비를 맛볼 수 있을 겁니다.


    >


    날씨가 건조하고 밤 어두운 하늘이 어두워 별을 관측하기 좋은 천문대입니다.NASA의 3m의 적외선 망원경을 비롯한 11개국에서 13의 망원경을 설치하고 우주를 더 가깝고 자세히 볼 수 있게 되었어요.또 절대 잊지 못할 석양을 감상하러 오는 사람도 있습니다.


    >


    모든 객실은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산과 바다를 멀리까지 감상할 수 있고, 리조트 앞에는 투명한 바다와 내부에는 야외 풀과 스노쿨링을 즐길 수 있는 석호가 비치되어 있어 해변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바뀐 소음식을 바다 옆에서 맛 보고 것 많은 카 1루아 빌리지를 걸어갔다 오는 길. 이 정도면 작은 하와이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겠죠?


    휴양지라고만 생각했던 하와이의 매력, 빅아하나랜드의 명소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호텔 정보를 찾을 때는?  Air & Travel Post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