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산업인력공단 성남지점(경기동부지사에서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2:32

    당일이 되어서야 겨우 짬이 났기 때문에 자격증을 찾아 왔습니다.성남 태평역에 산업인력공단 경기동부지사가 있습니다.산업인력공단은 경기지사(수원), 경기동부지사(성남), 경기북부지사(의국가)에 일일이 있습니다.다행히 가까운 성남에 지금 바로 다녀왔어요.(성남지점은 좀 불친절하네요.자격증 발급 비용은 3, 하나 00원이지만, 현금 결제 안 된다고 하네요. 카드를 내라고 하더군요.정말 안되는건지 돈관리가 안되는건지..모르겠군요..


    >


    새로 발급받은 신상자격증입니다.잉크 짜는 냄새도 사라지지 않습니다.중요한 부분은 신변보호 차원에서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


    자격증이 2개가 되옷슴니다.둘다우여곡절이많았던자격증이네요.돈도 좀 든 시험이었어요.


    >


    요즘 일하는데는 거의 도움이 안 되지만 그래도 더 살았다는 나쁘지 않은 확인증이래요.당일에도 정말 열심히 했다고 제 자신에게 칭찬해 보겠습니다.잘했어 똑똑아 ...실내 건축기사, 행복한 목수


    댓글

Designed by Tistory.